세살때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고 합니다. 정치

우리 조상님들이 남겨 속담에 세살때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는 말이 있읍니다.


조상님들의 지혜의 결정입니다
한나라당에 참여연대출신이 있느냐는 물음에 개인정보보호드립이 나옵니다.이름을 말할수 없더라도 있읍니다없읍니다는 말하여주는것이 투명투명타령을 하는 국민의 알권리 타령을 하는 참여연대다움이 아니겠읍니까?

혹시 최모모 의원이 아니기만을 기도해보겠읍니다


무려 참여연대 경제개혁센터 집행위원까지 맡으셨군요.참여연대에서도 잘 나갔나봅니다.

어려서 고생도 많이 하셨군요.참여연대에서 무려 5년동안이나 봉사한것도 이해가 갑니다

물론 참여연대나 전교조 민노총 같은 성폭력이 비일비재한데서 살아오셨으니 면죄부를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는것도 무리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멀어서 못 닮겠읍니까?이런 무리에 무려 5년씩이나 있었으니 그것도 한창 세상으 배우는 젊은 시절이였겟읍니다

으악!!!얼굴 방뇨까지 나오네요.이건 뭐 진성친일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읍니다.

나와 잔것만으로 영광으로 생각하라 역시 진보답습니다.

우리 조상님들의 말이 틀리지 않았음을 다시 한번 뼈저리게 느꼈읍니다

덧글

  • 백범 2010/07/22 16:39 #

    민청학련때나 크리스찬아카데미에서도 그짓거리 했다는데요 뭘...

    동의대사건이라고, 전경 9명 사살한것... 동의대 때는 먼저 납치된 전경 2명을 성추행했다는 의혹들도 있었지만 곧 묻혀졌었고...
  • 춤추는콩알 2010/07/22 16:41 #

    그들만의 전통이군요
  • 백범 2010/07/22 17:14 #

    미국을 외세라고 반미한다면서 중국에는 호의적인 것부터가 개그고... (미국만 외세고 중국은 외세가 아님?)

    민족해방가 라는 노래도 양키와 쪽발이 매판파쇼 라고는 하면서도 소련, 중국, 영국 탓은 없음 (남북 분단의 원인이 미국, 일본만의 탓인지??? 소련, 중국, 영국은 개입을 안한 것으로 아는건지???)

    80년대~2000년대 초까지 반미 반미 하다가 제자식이 중학생, 고등학생 되니까 영어연수, 영어광풍, 해외유학에 목을 메고, 가정이 파탄나면서까지 기러기아빠, 기러기엄마질 하는 것부터가 코메디(미국이 제국주의이고 미국 싫다면서 왜 제 자식들에게 미국말 가르치려고 저러는건지???)


    ps : 광주폭동 직후부터 저랬다능...

    80년 광주폭동 직후부터 2004년까지 무려 25년동안 매일 미군 나가라며 미국대사관, 미국문화원, 주한미군 부대, 미국 관련 시민사회단체는 수난을 당했습니다.

    화염병 던지고, 기습해서 직원 폭행하고, 때려 부수고, 라이터나 성냥 갖다가 방화하고...
    (82년 3월 부산 미국문화원 방화사건 때는 동아대생 1명(장덕술 군) 죽고, 50명인가 60명인가가 가스에 질식되거나 화상입었다능... ㅋ

    공부하러 근처 문화원 도서관온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죄???)

    매일 틈만나면 미군 철수하라며, 지나가는 미국인에 대한 무차별 집단폭행을 한적도 수시로 있고... 유모차몰고 다니는 여자가 미군일 확률이 몇%? (저놈들은 여군드립 치겠지만 여군이 아니라 미군의 부인이나 딸일 수도 있죠.)

    이건 하루이틀도 아니고 25년동안 매일 저래도 주한미군이 철수안한게 참 용하죠.
  • 춤추는콩알 2010/07/22 17:16 #

    2007년인가?슨상님이 일본에 오셨엇지요.티비에 나와서 타와라란 일본져널리스트와 대담을 하시는데 납치관련이 나왔읍니다..

    슨상님이 납치는 다까기가 시켜서 중정이 한거라고 구랄 치시는데 타와라가 이랬거든요.

    청노대왕님이 조사한것도 다까기가 시켰다는 증거가 없잖으냐 했더니.

    얼굴이 지지벌개나면서 벌떡 일어서는거요(다리가 불편하긴 개뿔?)

    여직것 한국어로 통역을 통해서 하시더니 순식간에 유창한 일본어로 대드시는거요..

    아니다 다까기가 했다 내가 그걸 잘 안다 이러시면서 침까지 팅기시는데 타와라는 그 침방울을피하느라고 낭패하였지요

    그걸 보면서 저 인간을 두목으로 모시는 인간들...어떤 인물들인지 짐작이 가더군요..

  • 2010/07/22 16:5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춤추는콩알 2010/07/22 16:55 #

    알면 알수록 싫어집니다.나만의 정의를 휘드르는 인간들이-_-;;

    남에게만 도덕을 들이대고 자기에겐 X을 들이대라는 인간들이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