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전의 홍색 테러 정치

22년 전의 백색 테러

양비론은 아닙니다..

포스팅을 읽고 불시에 조평사태가 생각나서..

21년전 도요다다이쥬(창씨개명 김대중 제갈대중 등)의 평화민주당의 유럽방문이 있었겠읍니다..

유럽의 좌익도 우익도 만나보면서 양날개를 만들려 고심했다고 들엇읍니다..

고심이 극심하여 비행기안에서 맨발로 걸어다니기도 했다고 합니다.

유럽귀부인들을 희롱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물론 교황을 알현하면서..헤이 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합니다(우리 한민족진보들의 위엄 쩔지요?ㅋ)

----------------------------------------------------------

이걸 주간조선이 보도했지요..상세한건 검색질해보시기를..

----------------------------------------------------------

그 결과 평민당이 격노했다고 합니다..

기사를 쓰신 부기자집에 전화테러를 시작하고 부기자 배에는 칼도 안들어가냐고 협박질하고 가족 죄다 죽일거라는 협박은 협박도 아니였다고 합니다..민주성지 全裸男道에서는 조선일보 불매운동도 일어났다고 합니다..

물론 조선일보 발행소에 돌 던지는것쯤은 정의로운 행동으로 치부되였을것입니다..

조선일보상대로 무려 87억원이라는 배상소송도 일으켰다고 합니다..(으앜 군사독재정부민선독재정부의 법정에 소송이라니)

나중엔 타 신문사의 기자들의 취재에 의하여 부기자의 기사가 틀림이 없었음이 드러나면서..도요다평민당은 슬며시 꼬리를 내리었다고 합니다..해피앤딩으로 끝난것 같습니다..

*민선독재정부:우리편이 정권 잡지 않으면 독재정부이다 예:김영삼은 민주정부가 아니다 이명박독재 등등..
--------------------------------------------

부지영기자






덧글

  • 식스핏언더 2010/07/24 10:32 #

    아.. 이런 일이 있었군요... 쪽팔리네.... OTL...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