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럴수도 있겠읍니다.(수정) 정치

복지는 이웃이 해야 제맛? 죽음에 대한 수꼴의 해답

쿠라이 2011/02/10 14:47 #

주변이 도와줘서 이어나갈 수 있는 삶이란 어짜피 임시적인것. 정부가 안바뀌면 안달라지죠.

정부가 바뀌면 달라질수도 있지요.무상복지에 온갓 돈을 처넣고 영화나 연극이나 드라마나 개막장 되게 그대로 보고 있을수도 있겠읍니다.

뭐 이런건 이렇다 치고..

정권이  바뀌기전엔 도요다다이쥬와 점프왕밑에서 저분들 아주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하엿었는데 정권이 바뀌고 보니 굶어죽기까지 하였군요?

정권이 바뀌기전에 도요다다이쥬와 점프왕의 따사로운 품속에서  아주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영윈한분이 있는것을 아는분 제보 주십시오.

아마 따스하고 정의롭고 청렴한(겨우 600만불이니 청렴이야 했겠지유 ㅋ) 도요다대제와 점프왕의 따스한 품속에서 정부가 바뀌면 달라지겠지 하고 기대하던 분들이 더 많았을것입니다.뭐 그래서 바뀌운것이기도 하지만..

아주 GR을 해요.점프왕시절엔 뭐 제작측이 머리 깝숙하면서 고 최고은씨 같은 분들에게 돈을 어서 받아주십쇼했기라도 한것처럼 호도하네..

시체팔이도 드럽게 하는군.퉤!!!

아사자가 나왔다!! 이명박 까자???


이때엔 왜 시체팔이 하지 않았는지 궁금해염



덧글

  • 식스핏언더 2011/02/10 21:30 #

    저 그런 분 몇분 압니다.. 과거 간첩혐의 받았던 사람들... 짱똘좀 던지고 데모판에서 뒹굴었던 사람들.. 북조의 누구누구.. 정권에 붙어 빨아주던 인터넷찌라시 신문 사장들과 그 기자들..
  • winbbs 2011/02/10 22:51 #

    그저 노무현과 김대중 시체팔이에 급급 한 그들인데 뭘 알겠습니까? 무조건 욕하기만 바쁘죠.
  • 2011/02/16 23: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