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려고故노통령님을물어뜯었나 정치

[펌]오늘 오전에 있었던 국회 상임위의 정치자금법 '개악'

태그:, , ,


링크:
2001년 민주당 천정배의원, 현행 정치자금법 개정 촉구

2003년 민주당, 정치자금법 개정초안 공개

2010년 박연차 게이트’로 민주당 3명만 옷 벗었다(정론지임)

그리고 2010년 12월 드디어

민주당 "단체기부 허용" 정치자금법 제출



뭐 사람이 살다보면 이럴수도 저럴수도 있겠지요 ㅋ

어차피 이런 짓거리를 해도 머리에 糞만 들어찬 인간들은 한나라 엿같다를 외칠것이니 정의의 민주당은 그냥 친일 한나라당의 그림자에 숨어서 침방울을 피하면 될 일이니.

이건 엄청난 사건이네요.
이명박 당선되기 전에 공선법개정으로 선거 한달전인가부터 토론하지 못하게 만들었던 개정이 있었습니다.
그 법개정으로 한나라당이 집권하고 전과 14범 사기꾼 이명박이 당선될 수 있었구요.
노무현대통령시절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호구능력은 인정받았지요 ㅋ)노무현대통령의 능력을 깍아내리는게 마치 교양이고 능력이고 민주시민인것 같은 분위기가 있었죠.
학자들도 원래 비판하는 것이 본분이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그 반사이익을 노리는 벌레들(기득권화한 부일 매국기회주의자들과 조중동 한나라당과 방공과 독재에서 자란 대기업)이 아직 죽지않고 호시탐탐 재기를 노리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너무 즐겼어요.


ㅋㅋㅋ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능력-동부가구녕자등등등..

그나라당은 원래 그런 넘들이니 그렇다쳐도 밍주당 이넘들은 도대체 뭐하는 넘들인지 모르겠네요.

민들레 홀씨처럼 묻어갈려고 작정을 했나보군요.

얼마든지 집권당이 될수 있음에도 눈앞의 이익에 눈이 멀어 인증을 하고 있는 꼴입니다.

나라가 점점 더 썩어가고 있음을 느끼게 되네요........................ㅡㅡ;;;


아이고배야.밍주당이 내논 법안인뎁쇼.일본말로 하면 渡りに船,중국말로 하면 顺水推舟,우리 말로 하면 뭐였더라.

민주당 저 X 잡것들은 영원히 2인자 자리나 지키면서 자기들 지분으로 ㅊ먹을 것만 ㅊ먹고 살겠다는게 이번 정권 내도록 비치네요.
그러면서 선거때만 되면 진보진영에 표구걸(다른 말로는 표협박질)이나 해대서 정작 진보진영은 제대로된 지분을 못찾게 만들고....

내...다시는 민주당 니들 잡것들한테 표 주나 봐라...차악? 이제 그딴거 필요없다! X넘들...


이번건에 한해서는 일인자였거든요.ㅋ

그러고보니 아마 이럴려고 민주당님들이 번지왕을 물어뜯었던것 같습니다.

민주당 "노무현 대통령 당선시킨 국민께 죄송"

김성순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노무현 대통령이 자신을 대통령으로 만들어준 국민과 민주당에 보여준 것은 무엇이었느냐"고 반문한 뒤 "그것은 한 마디로 배신과 분열, 그리고 혼란이었다"고 밝혔다.


게다가 노무현 대통령의 최측근인 이광재 전 국정상황실장, 안희정, 최도술, 선봉술, 강금원, 여택수 등이 하나같이 부정과 비리혐의로 구속되는 등 현 정권의 도덕성은 무참히 땅에 떨어졌습니다.


                                               (이거시 번지왕의 위상)

노무현의 주검을 부른 좌파들의 발언... 

1) 민주당 이종걸(국회의원) "노무현을 구속시키자"
2) 민주당 박지원(원내대표) "민주당을 망친건 노무현이 아닌가"
3) 민주당 송영길(인천시장) "이명박은 제2의 노무현" ,
"노무현은 남상국 자살사건을 사죄하라"
4) 민주당 정세균(전 대표) "노무현은 법정에서 모든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것"
5) 민주당 정동영(상임고문) "노무현은 국민의 뜻에 따라야"
6) 민노당 "노무현은 좌파의 탈을 쓴 신자유주의자"
7) 민주노총 "노무현정권은 문민정부보다 노동운동 더 심하게 탄압"
8) 전교조 "교육개혁을 하지 않은 노무현 정권을 믿지 못하겠다"
9) 프레시안 "신자유주의자 노무현이 나라를 망친다"
10) 오마이뉴스 "4대개혁안에 소극적인 노무현, 처음과 다르다"
10) 한겨례 "노무현은 검찰에 나가 국민에게 고해성사하라"
11) 경향 "굿바이 노무현"

그리고 어느날인가 이분이

번지점프중 사고로 사망하시자

아이고 이 침통한 얼굴들 그래 선동가질정치꾼질 할려면 이정도 쇼맨쉽은 있어야 하는거지.









핑백

  • vsfgwyoygTravexbm ivtuxForxcxno | Net 2000 2014-09-14 11:17:23 #

    ... ISPsimon2014First0913a ul> 合并文件_3340 Cheap Gucci Handbags Outlet vsocizgmwT Cheap Louis Vuitton Rolling Luggage izfmljmaqT mdhgyifdyTraveavk ivhnmFormvmlp Beitragsnavigation ← Of a ... more

  • hguuocForuouw hextMenispz | Net 2000 2014-10-17 11:04:22 #

    ... baForqani behyMeneivw ugsopmFork dyxvstForjqsm pwjdMenvekt ittfxdForirra vogjMenygta Discounts Coach Purses cnxtfwForgprb xxnlMenwkwt rwjyyyForlafw ovmwMenskhv Beitragsnavigation ← Pl ... more

덧글

  • 대한민국질럿 2011/03/06 11:53 #

    그래서 하고싶으신 말이 뭔가요? 정치에 관해선 문외한이라 그런지 포스팅에서 어떠한 주장을 하고 계신지 잘 이해가 가지 않네요.
  • 춤추는콩알 2011/03/06 12:00 #

    아 민주당이 저럴려고 고 노무현 대통령님(초대번지왕 초대 청노대왕)을 물어뜯었던거 같다구요.ㅋ
  • 대한민국질럿 2011/03/06 12:02 #

    민주당의 양면성에 대해서는 저도 수긍합니다마는

    고인에 대한 예의는 좀 갖춰서 말씀해주시는게 어떨지
  • 춤추는콩알 2011/03/06 12:07 #

    민주당의 양면성은 바로 잊음이 헤픈 어떤 무리들때문에 나오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민주당이 어떤 벙크를 터뜨려도 보수에 대한 막연한 증오심때문에(이런 증오심이 어디에서 나왔는지는 민주당이거나 번지왕이거나 대징왕이 잘 알고 있을것이지만) 가려지고 말지요 ㅋ 머리속에 뭐가 들어차있는지 참 궁금할때가 많아요.

    고인에 대한 예의라 그런거 필요있음?그런거 없어진지 아주 오랜걸로 알고 있는뎁쇼?ㅋㅋ 어느쪽에서 먼저 없어졌는지는 저도 잊었음.기억하고 있으면 양비론이라고 까일것이니 잊는것이 편할것 같아서요.
  • 대한민국질럿 2011/03/06 12:18 #

    애초에 포스팅해주신것과 같이 민주당과 노통령님은 전혀 다른 스탠스가 아니던가요?(정말 몰라서 그럽니다)

    그나저나 말씀하시는걸 보니 저처럼 민주당 한나라당 다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나보군요...
  • 춤추는콩알 2011/03/06 12:28 #

    민주당대선후보로 나오셔서 대통령질까지 해먹은 분이 전혀 다른 스탠스엿다면 그분에 대한 모욕이 되는거 아닌가요?저는 결국 소위 민주주의세력들의 이권다툼이라고밖에 생각되지 않던데요.

    전 싫어하는 당이 없습니다.좋아하는 당도 없구요.정치가도 없는 정당들인데 호불호가 생길리가 만무하지요.정치꾼들만 발호하는 정치판에 이젠 염증도 안납니다만은 그냥 왼쪽의 선동질이 드러워서 더 까고 있을뿐입니다.
  • 대한민국질럿 2011/03/06 12:38 #

    아 그런식으로도 해석이 되는군요...

    잘 배워갑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virustotal 2011/03/06 15:59 #

    록히드 사건이 생각납니다.

    일본에 번지는 기업인 자살 붐
    일본, 파산한 은행 옛 간부들 잇달아 자살… 진실 은폐하는 ‘오도된 사무라이 정신’

    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9870
  • 춤추는콩알 2011/03/06 16:29 #

    아마 민주당이 상정한 저 법률로 대환민쿸에도 록히드사건 같은 사건이 터져 나올것입니다.다만 터져나와도 검찰은 조사할수가 없다는 ㅋ 역시 민주당은 머리가 좋아요.
  • 2011/03/06 18: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춤추는콩알 2011/03/06 18:52 #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356568.html

    검찰의 ‘공소권 없음’ 처분은 피의자가 숨져 기소가 불가능한 경우 등에 내리는 것으로, 범죄의 성립 여부를 판단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무혐의 처분과는 다르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