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을 과연 미군의 해상봉쇄때문에 만주건국대학에 지원했을가? 정치

군사정권의 "사상계" 죽이기

세무조사를 빙자해서 자기와 다른 소리를 내는 매체를 죽이는 국민정부와 참여정부보다는 나아보입니다(인용:방우영 나는 아침이 두려웠다.)

이것땜에 트랙백한건 아니고..그냥..도요다대중에 관한 포스팅때문에^^

콜트레인님의 덕분에 미묘한 사안에 대한 확인을 할수 있게 되였습니다..

이래 짤은 제가 찾아보았던 글들입니다..출처는 그림을 클릭하면 나옵니다..


김대중이 말하였다는 미해군 해상봉쇄건에 대하여서는 콜트레인님도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아래 짤입니다..

콜트라인님도 김대쥥이가 말했던 미해군의 해상봉쇄를 인정하였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김대쥥 기념관에 가보면 이런 글이 보입니다..

1943년에 목포상고를 졸업하고 곧바로 해운회사에 취직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면 미해군은 이때 무엇을 하고 있었을가요?

한창 동남아에서 일본군과 싸우고 있었습니다..김대쥥이 목포에서 배를 타고 동남아를 경유하여 일본에 가지 않는한 해상봉쇄는 가능성이 없었겠습니다..


뭐 1943년에 졸업하여서..곧바로 취직이 아니고..일년간 백수질 했다고 해봅시다..

그러면 1944년엔 미군은 뭘 하고 있었을가요?

네 무려 동남아에서 뭉개다가 크리스마스가 지난후에야 오키나와 근처에 얼씬하고 있습니다..머나먼 중국에서 왕조명이 일본에 왔군요..목포에서 동남아 경유가 아니면 일본엔 마음대로 다녔겠습니다..

그럼 일본본토 봉쇄작전은 언제부터 시작되였을가요?

네..1945년부터 시작이 되였습니다..

무려 1945년 3울부터입니다..곳바로 일본선운에 가시지 않고 집에서 오래도 뭉개야 하셨겠습니다..

그런데 저 봉쇄도 우리가 생각하는 뱅기쌕쌕기(대쥥의 정신적인 조국에서는 쌕쌕기라고 한다고 하더군요)로 봉쇄한것도 아닙니다..아직 본토방어병력이 두눈을 뜨고 있던 시기인지라..비29도 마구 터져 나갈때였습니다..그래서 겨우 한다는 수작이..칸몬(태평양으로부터 동해에 들어가는 운하비스무레한 해협)해협에 기뢰를 뿌리고 달아나는 수작이였읍니다..

그래서 일본수상질 했던 타나카카쿠에이도 결핵으로 만주에서부터 부산을 거쳐서 일본으로 돌아왔읍니다(출처 異形将軍 田中角栄)..대학시험을 치려고 했더니..해상봉쇄였다는 구라는 통하지 않겠지요?

뭐 이것만으로 부족하다구요?

그럼 장안준하(창씨개명 장준하)선생님을 보실가요?

네 무려 1944년에 관동군으로 가셨군요..김대쥥선생님은 미군의 해상봉쇄로 일본유학을 단념했다는데..

잔안준하선생님은 어떻게 대한해협을 건넌건가요?

아마 대한항공쯤은 타고 건넜겠습니다..

이쯤 되면..김대중이 어떤 인간인지..알리겠지요?

뭐 先生、豊田 大仲です한건 그나마 인간의 정때문이라고 말할수도 있겠습니다..그런데 과연 그 은사님이..대한민국대통령질 하는 제자의 한글 이름을 몰랐을가요?

뼈속까지 일본인이 아니였다면 저런 짓거리도 어려웠을것이지요?

뭐 저야 이완용도 결국은 나라를 팔아먹으려고 작정한것이 아니라..고종황제의 의향에 따라 고종황제 가족들의 행복을 위하여 나랄 팔아먹은것으로 알고 있고..이완용보다 더 나쁜 인간은 고종이라는 인간이라고 생각하는바이니..도요다다이쥬(창씨개명 김대중 제갈대중 등)의 짓거리엔 그다지 반감이 없읍니다..

다만 천하거짓말장사의 거짓은 보기 구차함으로..발라줄뿐이니..

혹시 상처라도 입었다면 죄송합니다..

덧글

  • 2010/07/02 23:0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삿갓이요 2010/07/03 02:01 #

    1943년이면 우리 할머니도 일본으로 유학가시려다 배타는거 포기하시고 사범학교 가신 해인데요.

    그리고 전쟁나면 민간선박들 그대로 운행하는줄 아시나본데 당장 우리나라도 전쟁나면 민간선박들

    다 해군에 차출됩니다. 이부분에 대한 전문지식은 없지만 당시 민간인이 개인사유로 대한해협

    을 건너기는 정말 어려웠을꺼라 생각합니다만 -_-

  • 삿갓이요 2010/07/03 02:02 #

    참고로 저희 아버지의 외조부 되시는 분이 군수역임에 친일인명사전 1차에도 오르신 분이랍니다. 김대중 전대통령 집안은 당시 이정도 빽은 있었나요?
  • 춤추는콩알 2010/07/03 06:43 #

    네 그럴 가능성도 있었겠습니다..

    그런데..재일동포들...1945년에 한국에서 건너온 분들이 많거든요..그것도..밀항으로 말입니다.

  • 콜트레인 2010/07/03 11:48 #

    이 사람 또 사기치고 있네

    지원이 아니라 지원할까 고려했 봤다는데 왜 또 제목에 지원이라는 구라드립을 치는 거야
  • 콜트레인 2010/07/03 11:50 #

    만주건국대학교 지원(응)시와 지원고려(응시고려)는 천양지차임에도 지원(응시)했다는 구라는 머임?

    지원고려(응시고려)를 한 것도 일본대학으로 가기가 그 당시 (완벽하지는 않을지라도)해상봉쇄등으로 위험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음에도 끝까지 웃기지도 않는 매도를 하는 진짜 이유가 멀까?

  • 춤추는콩알 2010/07/04 13:30 #

    응시고려와 진학할 예정이였다는 전혀 틀리는 개념입니다..한글 잘 배웁시다..오케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